오디션

좋아해주세요, 나를
오디션을 보기 위해 프로필을 돌리는 배우 지현. 그런 지현을 따라다니며 인터뷰하는 VJ 수지. 이 동네 저 동네 구석구석 숨어있는 영화제작사 사무실을 찾아내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오르막과 내리막을 반복한다. 하지만 그마저도 문전박대 당하기 일쑤인 두 사람의 하루는 당연히도 순탄치가 않다. 자칫 굴욕의 늪으로 굴러 떨어지기 쉬운 상황에서도 언제나 당당하고 여유로운 웃음을 잃지 않는 지현. 하지만 ‘좌절’의 경험이 쌓여갈수록 자신을 따라다니는 수지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고, 점점 지쳐가는 수지 역시 어서 빨리 일을 끝내고 싶을 뿐이다.

집에 돌아와 초조한 마음으로 연락을 기다리며 온 세상을 비난하던 지현. 그렇게 시간은 흘러가고 결국 지현은 자신의 본심을 카메라 앞에 털어놓는다. “모두가 날 좋아해줬으면 좋겠어. 만난 사람도, 만날 사람도.”

보는 이로 하여금 ‘웃다가 울다가’를 반복하게 하는 이 작품은 황지현 배우가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직접 연출한 작품이다. ‘실화’에 근거한 디테일한 상황 설정과 밀도 높은 감정묘사, 픽션과 다큐를 오가는 신선한 실험정신이 한데 어우러져 영화의 매력을 한층 ‘업’ 시켜놓는다.


연출 황지현

출연 황지현, 홍예리, 변준석, 최혜선, 김진구

서울독립영화제, 특별초청부문(2018, 한국)

평창남북평화영화제, 한국경쟁 본선 진출작 선정(2019, 한국)



이런 영화, 어때요?

로그인

퍼플레이 방문을 환영합니다:)
내 정보 대여 목록 좋아요 고객센터 로그아웃

영화 구매 페이지

오디션

재생 시작 후 72시간 시청 가능

구매 후 7일 이내에 재생을 시작해야 하며, 이후 자동으로 재생이 시작됩니다.

72시간 대여 금액 : 1,500원
VAT : 150원

총 결제 금액 : 1,650원